본문 바로가기
기타 코드 악보 Guitar Chord Sheet

한 번더 이별(성시경) 기타코드 쉬운 악보 (4 Capo)

by 묭묭이와소담이 2021. 5. 17.
반응형

한 번더 이별(성시경) 기타 코드 악보 입니다.

원곡은 B key이며 해당 악보에서 4 Capo 올리면 됩니다. 

 

(가사)

 

뒤돌아보면 너의 생각을 떠올린게 언제였더라
숨 가쁘게 사는건 무디게 햇어
끝나지않을것만 같던 그리움

모른척 너란 사람 뭍어주던 친구들은
이제는 슬며시 니 안부전하고
이젠 떨리지않아 침착히 고개끄덕인
나의 모습은 널 잊은걸까

** 다시 못보는 너
남의 사람인 너 견디기엔
미칠것만같던 이별의 그날들이 떠나가요 추억넘어
그저 기억으로만 지나간 사람으로만
이제는 너라고 말하지않겟어요
그 어디에 살더라도 제발 나쁜안부 안들리게


뒤돌아보면 그대 추억이 사라지면 비어버리는
나의 계절들이 맘에 걸려도
그리움 멈추는게 나는 좋아요
못본척 나의 눈물 가려주던 친구들은
이제는 웃으며 그 얘길꺼내고
나도 웃음으로 받아줄수 있었던 오늘
우리 한번더 이별할까요

다시 못볼 그대 남의 사람 그대 견디기엔
미칠것만 같던 이별의 그날들이 떠나가요 추억넘어
그저 기억으로만 지나간 사람으로만
이젠 그대라고도 말하지않겟어요

이제서야 안녕 한번도 안했던말 안녕
다시올것같던 나혼자만의 오랜기대였던 그날들이
내겐 필요했어요 많은걸 깨닫게햇던
그 이별을 난 한번더 오늘 할께요
그어디에 살더라도 제발나쁜안부 안들리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