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맛집 소개

[맛집 리뷰] 고등동 고기 원칙 - 숙성 삼겹/황제 덧살/청어알비빔밥

by 묭묭이와소담이 2022. 5. 31.
반응형

가족들이랑 고기 외식을 했습니다.
이전에도 몇번 왔었는데, 나쁘지 않은 맛과 서비스에 또 다시 발길이 닿게 되었네요.

성남시 수정구 고등동에 있는 고기원칙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점심특선도 있었네요.

저희는 저녁외식이였기에 숙성삼겹살을 먹기로 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고기와 함께 조개탕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처음에는 조금 싱거운듯 한데, 계속 끓이다보면 국이 우러나면서 정말로 맛있어집니다.

기호에 따라.. 셀프바에서 청양고추를 썰어넣어도 좋습니다ㅋㅋ 이전에 해봤거든요.
삼겹살에는 김치찌개나 된장찌개가 필수라고 생각했는데, 조개탕 국물도 나쁘지 않네요 ^^



숙성 삼겹살이 왔습니다.
이게 2인분 양이에요.
카운터 뒤쪽으로 이런 항아리가 천에 덮힌 상태로 숙성되고 있더라구요.

와사비와 젓갈도 소스로 나옵니다.




김치와 마늘까지 올려서 맛있게.. 구워 먹었습니다.
고기는 큼직해야 제맛이지만 가족이 있어서 그러지 못했네요ㅎㅎ

고기와 함께 청어알 비빔밥도 같이 먹었습니다.



비비기 전 사진을 못찍었네요!
확실히 별미인 것 같습니다.
저희 가족은 무척이나 맛있어하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고기먹을 때는 비빔밥보다는 그냥 공기밥에 먹는 것이.. 더 좋습니다ㅋㅋ
오늘도 공기밥을 2개나 먹었네요.

사진은 못찍었는데, 삼겹살을 먹고 황제덧살도 먹었답니다. 식감이 굉장히 쫄깃했어요. 항정살과 삼겹살을 섞은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물론 주관적인 의견입니다ㅋㅋ

성남시 수정구 고등동에 위치한 고기원칙이란 고기 맛집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