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맛집 소개

[맛집] 신림동 고기싸롱 (고기 무한리필)

by 묭묭이와소담이 2022. 8. 13.
반응형

신림역 앞에 있는 무한리필 고깃집인 고기싸롱에 다녀왔습니다.

처음에 신대방쪽 고기싸롱을 갔는데, 3~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였어요. 그래서 찾은게 신림동에 있는 고기싸롱이었답니다.

이번에 비가 많이 오면서 신대방부터 신림까지 도로 뒤쪽 주택가가 피해를 많이 입으신 것 같더라구요..ㅠ
갑작스런 폭우에 다들 고민, 걱정 많으실 텐데..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고기싸롱은 위 사진에 보이는 건물 2층에 있습니다!



보통 무한리필 집이라고 하면.. 약간 질이 좋지 않은 냉동 고기를 주는 곳도 많았죠.
최근에는 그런 무한리필집이 다 사라지기도 했지만, 아직 나쁜 인식이 남아있어서 꺼리는 사람들은 계속 꺼리고 있더라구요.

저는 그래도 아직.. 고기는 다 좋아라는 사람이라 종종 무한리필을 다녔답니다. 그래서 비교가 되는게.. 고기싸롱은 고기질이 정말 괜찮았어요.

무한리필 고기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만큼 싱싱한 생고기였습니다. 살코기와 지방의 비율도 적당했구요. 물렁뼈가 많은 부위만 제공하는 그런 무한리필집과는 확실하게 달랐어요!



생고기판과 양념고기판이 따로 있는데.. 위 사진은 양념고기 판입니다.

생고기를 먼저 구워먹었는데,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ㅎㅎ..




조금 오래 먹다보니 숯이 다 소진되었습니다.
먼저 요청하지 않았는데, 직원분이 먼저 숯을 채워주셨습니다^^

덕분에 고기싸롱 신림점에서 맛있게 식사하고 갑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