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맛집 소개

[맛집] 양재역 국고집 (국밥과 고기가 맛있는 집)

by 묭묭이와소담이 2022. 8. 14.
반응형

 


저녁으로 약속이 있어서 양재역 국고집에 방문했습니다. 처음 가본 곳이었는데, 굉장히 맛있는 고기와 서비스에 즐거운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상차림은 기본으로 이렇게 나옵니다.
처음에는 고기를 구워주셨어요!

그리고 찌개는 비지찌개입니다.
김치찌개나 된장찌개가 보통인데 고깃집에서 비지찌개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봤네요.
아주 좋았습니다ㅎㅎ.

고기가 두툼한데 정말 싱싱하고 상태가 좋아보였어요. 아직 근육이 살아있다고 느껴지는 싱싱함이랄까요.


 

 


삼겹갈, 양념갈비, 양념소갈비, 살치살... 엄청 먹고왔네요ㅎㅎ
기분 좋은 일로.. 경사로 모인 약속자리였는데 음식 또한 기분을 더욱 업 시켜주었던 것 같네요!

양재역 근처에 있는 국고집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