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맛집 소개

[맛집] 한경대(안성) 와우! 소문난 감자탕 - 뼈해장국 맛집

by 묭묭이와소담이 2022. 11. 23.
반응형

 

 

제가 안성쪽으로 출장 갈 때마다 즐겨 먹는 맛집입니다.

기억에 남는 뼈해장국 맛집 중에 Top 3 안에 들어온다 해도.. 될 것 같네요.

 

 

2022년 10월에 방문했을 때의 가격입니다.

요즘 물가가 많이 올랐는데, 뼈해장국 9000원이면 그래도 착한 가격이네요.

뼈해장국(특)의 가격은 12000원입니다.

(특)이 있어서 기본 뼈해장국은 적을 꺼라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그렇지 않더라구요.

 

 

기본 뼈해장국입니다.

앞접시, 공기밥이랑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른 곳보다 큰 그릇에 담겨 나옵니다.

고기도 뼈 2개 반에서 3덩이 정도 되더라구요.

 

여기 가게 뼈해장국의 특징은 얼큰한 맛입니다.

뼈해장국에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여기는 얼큰한 맛이 일품이에요^^

 

저는 먹어보진 않았지만 뼈찜도 일품이라고 하네요.

 

 

와우! 소문난 뼈해장국 (안성 한경대학교 쪽문에서 금산로타리 방향 100미터)

경기 안성시 학자로 5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