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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오브젝트의 흐름에서 사용하는 유니티 함수
초기화 -> (활성화)-> 물리연산 -> 게임로직 -> (비활성화) -> 해제
활성화는 초기화, 물리연산 단계즈음에 진행.
비활성화는 해제 단계 이전에 진행.
게임오브젝트 흐름 단계 | 초기화 | 활성화 | 물리연산 | 게임로직 | 비활성화 | 해제 |
함수 | Awake() | OnEnable() | Fixedupdate() | Update() |
OnDisable() | OnDestroy |
Start() | Lateupdate() | |||||
특징 | 1초에 약 50프레임 반복 실행 |
1초에 약 60프레임 반복 실행 |
||||
예시 | 게임 오브젝트 생성 | 로그인 | 이동 | 사냥, 경험치 획득 |
로그아웃 | 게임 오브젝트 삭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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