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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일맵으로 맵 생성.
- colider는 tilemap colider 사용
* stage 1, 2 생성.
- stage 배열로 정의.
- stage 1,2 각 활성화/비활성화로 다음 stage 진행.
(플레이어의 시작 위치가 일정해야 함.)
- 클리어 하였을 때는, 클리어 표시.
- 실패하였을 때는 RETRY 버튼 표시. (클리어와 동일한 버튼 사용.)
* 코인을 먹었을 때, 포인트 증가 함수.
- 조건문으로 처리
* UI
- 전체 점수
- 스테이지 점수
- 플레이어 생명 표시
* 플레이어 생명 감소시, UI표시
- 조건문으로 처리하였으나, 더 효율적인 방법이 있을 것 같음. (ex. 배열)
* 사운드
- 사운드 함수를 생성하여 삽입.
- 마지막 PLAY()함수를 잊지 않아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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